본문 바로가기
나주사람들

LG공장 사회봉사단 “추석 잘 쇠세요”

by 호호^.^아줌마 2009. 9. 27.

 

LG공장 사회봉사단 “추석 잘 쇠세요”

추석맞이 경로당 대청소, 선물 전달도

 

LG화학나주공장 사회봉사단(단장 이상연)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지역내 경로당을 찾아가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상연 공장장을 중심으로 임직원 80여명으로 꾸려진 사회봉사단은 지난 22일 송월동노인회(회장 이민삼)를 비롯, 지역내 노인정 16곳을 찾아가 대청소를 실시하고, 추석맞이 선물도 전달했다.

 

특히, 봉사단은 이들 노인정에 겨울나기용 등유 2,200리터와 포도 20박스, 그리고 최근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신종인플루엔자로부터 어르신들의 건강을 지켜드린다는 뜻에서 손세정제와 마스크 200여개도 전달했다.

 

송월동노인회 이민삼 회장은 “명절 때마다 잊지 않고 찾아와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고 있는 것도 감사한데, 노인들 건강까지 챙겨주는 세심한 배려에 고마움을 금할 길 없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직원들과 함께 봉사활동에 나선 이상연 공장장은 “나주공장에서는 매월 넷째 주에 ‘나주사랑의날(I Love Naju Day)’를 정해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밝히며  “더욱 차별화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와 지역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LG화학나주공장 7개 협력업체 임직원들도 이튿날인 23일 송월동(동장 박형석) 주민센터를 방문, 지역내 불우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70만원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