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이야기

마술피리 주제에 의한 변주곡 Op.9 - 나르시소 예페스(기타)

by 호호^.^아줌마 2009. 10. 15.

가을날의 단조로움을 운치있음으로 바꿔주는 기타의 읊조림

 

 

 

그냥...

쉬고 싶다.

모든 것으로부터,

모든 관심으로부터,

최소한의 내 할 일만 하면서,

있어도 되고 없어도 되는 존재로 살고 싶다.

그냥저냥 내 앞가림만 하면서 그리 한번 살고 싶다.

어차피 내가 아니어도 세상은 알아서들 살아가니까.

한 일주일정도 인적 없는 산중토굴에서 세상과 연락을 끊고

인터넷과 전화도 치우고 그냥 그렇게 한번 쉬어보고 싶다.

그거 어려운 일도 아닌데...

 

 

이런저런 무기력감에 휩싸여 비틀거리다

길가 소나무 그늘 아래 차 대놓고 그냥 누워버렸다.

그렇게 누워서 하늘을 봤다.

한참동안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