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연극

[스크랩] 김연아, TEB SP`007 제임스 본드 메들리`...이탈리아 방송 [무자막]

by 호호^.^아줌마 2009. 10. 19.

 

김연아, TEB SP'007 제임스 본드 메들리'...이탈리아 방송 [무자막]

 

 

'본드걸' 연아, 쇼트 경기 이탈리아 방송..

 

 

김연아 경기중계 후기!


( GOE : 쉽게 가산점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일단 간단히 요약을 하자면
쇼트프로그램은 완벽!
프리스케이팅은 멋지지만 더 발전할수있는 부분이 많았던것 같습니다.
물론 실수도 있었구요(플립이네 스파이럴 스핀레벨판정등..)


 

 

 

1. 3Lz+3T : 트리플 러츠 트리플 토룹 콤비네이션

기초점 10점GOE2점을 받아 12점이 됩니다
예전에 3F+3T가 GOE2점을 받아 11.5점이 된적이 있었는데
그때가 생각나네요.
러츠로 바꾸면서 오히려 기술적으로 좀더 좋은평을 받게된것도 좋고..
오히려 전화위복이 된것 같네요
거기에다가.. 영상으로 남은 첫번째 트리플러츠 트리플 토룹 콤비네이션 입니다.


트리플러츠가 너무 높아 트리플 토룹이.. 낮게만 느껴지네요
참고로 높이는 연아선수의 경우 플립<토룹<러츠 인것 같아요
(예전에 3+3점프에대해 칭찬이 있을때 두번째 점프가 더높다고 칭찬이.. 있었거든요)


2. 3F : 트리플 플립
기초점 5.5점에 GOE1점 총 6.5점입니다.
어찌보면 심판에게 순응한 결과이라고 볼수도 있지만..
전 좋게 보고 싶네요.
깨끗한 플립으로.. 뛰었습니다.


3. LSp4 : 레이벡 스핀
개인적으로 지난시즌것이 더 마음에 들지만..
일단 비엘만에서 속도가 약간 느려졌는데
지난시즌 생각해 보면.. 올림픽쯤에 가면 속도가 빠르게 될것 같네요
그리고 레벨 4를 받았습니다.


4. SpSq4 : 스파이럴시퀀스 레벨 4
지난시즌과 같은..아니 비슷한 구성입니다.
세번째 자세가 다르네요.
어쨋든 1.40점의 GOE를 받아서 4.80점을 받습니다.


5. 2A : 스파이럴다음의 더블악셀
무섭게도 특별한 어려운 동장이 없는데도..
GOE 1.8점을 받습니다..
결국 5.3점..이네요


6. FSSp4 : 플라잉싯스핀
레벨4를 받았네요 0.5점의 GOE를 받았습니다.


7. SlSt3
너무마음에 들었던 직선스텝
중간에..너무..안무가 멋졌습니다..


8. CCoSp4
마지막 체인지콤비네이션 스핀
그리고 엔딩!


마지막.. 엔딩을 정면으로 쏴야져!! 카메라맨님들..ㅠ
연습연상땐 정말..ㄷㄷ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너무나도 완벽했다라고.. 밖에 말이 안나와요.
영상으로도 그렇고
실제로도 그렇고
빈틈이 없던 경기였습니다
굳이... 아쉬운점을 쓴다면

스핀의 GOE나.. 스텝레벨3 또는 스파이럴에서의 GOE밖에 없을것 같네요


이것도 아쉬운점이 아니라 사실 좋은데, 더더욱 좋아질수 있는 부분...이렇게 볼수 있겠네요.

너무나도 완벽했던 연기..
세계신기록에 거이 근접하는 점수입니다.!! (기술점은 더 높을것 같네요.)


 

 

 

 

 

 

 

 

 

 

출처 : 迎瑞堂
글쓴이 : 素夏 원글보기
메모 : 뉴스로만 보던 장면을 오늘 보게 됩니다. 동영상 끝나고 다른 자료 화면으로 넘어가 아사다 마오 경기도 함께 보게되니 좋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