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주이야기

아이돌 그룹 '비스트' 멤버 4명 동신대 입학

by 호호^.^아줌마 2010. 3. 1.

◇지난해 12월2일 동신대체육관에서 개최된 dream & smile 콘서트에서 공연중인 비스트

 

 

아이돌 그룹 '비스트' 멤버 4명 동신대 입학

 

윤두준·이기광 방송연예학과, 장현승·용준형 실용음악학과

내일(2일) 입학식 참석 예정  


차세대 아이돌 선두주자로 꼽히는 ‘비스트’의 멤버 4명이 2일 동신대학교에 입학할 예정이어서 화제다.


비스트는 Bad Girl, Mystery 등을 잇따라 히트시키면서 데뷔와 함께 4만장의 앨범 판매고를 기록한 초대형 신인. 4개월 만에 제19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신인상을 수상하고, 미국 음악 전문지 빌보드지로부 주목받는 아시아 신예로 선정된 바 있으며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쇼크 오브 더 뉴 에라(Shock of the new era)'를 공개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6명의 멤버 가운데 리드보컬 윤두준과 인기드라마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강세호 역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기광은 방송연예학과에, 장현승과 용준형은 실용음악학과 새내기로 입학할 예정이다.


신인답지 않은 실력과 매너를 갖춘 것으로 정평이 난 이들은 특히 새 앨범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스케줄을 소화해내느라 쉴 틈이 없는 데도 불구하고 2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대학 생활에 첫발을 딛게 된다.

 

리드보컬을 맡고 있는 윤두준은 “새 앨범 발표로 바쁜 스케줄이 예상되지만, 학과 공부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다졌다.


비스트는 지난해 12월 2일 동신대학교 체육관에서 개최된 DREAM & SMILE 콘서트에 예비 신입생 겸 초청가수로 동신대학교를 방문해 “대학 캠퍼스가 너무 예쁘고 아름답다” “가수로서, 그리고 대학생으로서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밝혀 큰 박수를 받기도 했다. 

 

 

◇방송인 김제동 씨의 사회로 진행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에서 재학생들의 다채로운 공연으로 끼와 열정을 선보였고, 2010학번 새내기로 입학한 비스트의 윤두준과 이기광(이상 방송연예학과), 용준형과 장현승(이상 실용음악학과)이 출연해 신입생으로서 각오를 다졌다.

 

 

 동신대 2010학년도 입학식… 학부 1,905명 대학원 242명

김제동 씨 사회로 아이돌 스타 ‘비스트’ 출연 신입생오리엔테이션도 


 동신대학교(총장 정기언)는 2일 오전 11시 동신대 체육관에서 2009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을 거행해 학부생 1천905명, 일반대학원 박사과정 56명, 석사과정 93명, 교육대학원 34명, 사회개발대학원 59명 등 총 2천147명의 입학을 허가했다. 


 동신대는 또 이날 오후 2시 체육관에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해 학사 행정 정보와 학생 지원 프로그램, 방과후 학습 프로그램, 취업 프로그램 등 대학생활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선후배·교수와의 만남의 자리를 마련했다. 


 방송인 김제동씨의 사회로 진행된 오리엔테이션 2부에서는 재학생들이 다채로운 공연으로 끼와 열정을 선보였고, 2010학번 새내기로 입학한 비스트의 윤두준과 이기광(이상 방송연예학과), 용준형과 장현승(이상 실용음악학과)이 출연해 신입생으로서 각오를 다졌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신입생들에게 소외 계층을 위해 봉사하는 마음을 심어주기 위해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 생명나눔실천 광주전남지역본부와 함께 행사장 인근에서 헌혈캠페인 및 조혈모세포기증 캠페인도 대대적으로 벌여 눈길을 끌었다. 

 

동신대학교 2010학년도 입학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