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회&신앙

사순절 특별새벽기도회 ‘목적이 이끄는 40일’

by 호호^.^아줌마 2009. 2. 28.

사순절 특별새벽기도회 목적이 이끄는 40일’

2월 25일~4월 11일 새벽5시 나주교회 본당

 

나주교회는 2009년 부활절을 앞두고 지난달 25일부터 사순절 특별새벽기도회에 들어갔다.

 

‘목적이 이끄는 40일’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새벽특별기도회는 부활절을 앞두고 온 교회 성도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가장 깊이 생각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어 하나님의 자녀로서 거룩하게 살아가는 경건훈련의 기간이다.

 

나주교회는 이번 새벽기도회 기간에 ‘가정.교회.나라와 민족.세계선교’라는 4개의 주제를 놓고 기도하는 가운데 특별히 나주시의 번영과 발전을 위해 기도한다.

 

첫날인 지난달 25일 새벽기도회는 심순택 장로의 기도와 목회자 가족의 찬양으로 은혜의 첫발을 내디딘 가운데, 최태훈 목사는 ‘나는 왜 이 세상에 존재하는가?(성경 골로새서 1장 16절)’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우리의 존재목적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창조되었음을 피력하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번 특별새벽기도회는 당회원과 안수집사회의 기도와 5개 남선교회를 비롯한 10개 여전도회, 각 교육기관, 찬양단, 3개 교구 등이 찬양을 맡아 헌신한다.

 

나주교회는 이번 사순절 기간에 특별새벽기도회와 별도로 매일 정오(낮12시)에 온 교회 성도들이 1분 동안 교회와 담임목사, 영적회복과 교회의 부흥을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갖기로 했으며, 고난주간에는 하루 한 끼 금식을 통해 끼니당 3천원의 성금을 모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주의사랑 나누기운동’도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