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들꽃이야기

장미 보다 풀잎

by 호호^.^아줌마 2011. 6. 25.

당신의 앞길에 축복있기를...

 

 

축복송

온 세상이 아름답게 피어 오르고 기쁨이 가득한 이 봄날에

그대의 두 손에는 장미꽃보다 사랑의 나의 마음 주고 싶어라

따스한 햇살 받아 푸른 옷 입고 춤추며 속삭이는 이 한 날에

그대의 가슴에는 진주옷보다 진실한 나의 노래 담고 싶어라

오늘을 걸어갈 때나 내일이 밝아 올 때나

오~하나님의 크신 축복 그대에게 내리리라

하루하루 살아가는 인생 속에서 꽃처럼 피어난 그대에게

두 손 모아 간절하게 기도를 하네 당신의 앞길에 축복 있으라

하나님 당신에게 축복하소서

 

131

 

 

 

 

 

 

 

 

 

 

그런데 나는...

장미꽃의 눈부신 화려함과 장미향의 어지러운 달콤함보다

죽었다 살아난 저 체리세이지 이파리를 만졌을 때 '훅' 피어나는 

쌉싸름한 풀잎냄새가 더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