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주이야기

나주소년소녀합창단 19기 단원 모집

by 호호^.^아줌마 2015. 5. 11.

 

◇ 나주소년소녀합창단 제19기 단원모집을 위한 오디션이 24일 오전 나주문화예술회관에서 실시된다.

 

 

나주소년소녀합창단 19기 단원 모집

 

초등 3학년~중학교 2학년, 25일 오디션 실시

 

올해로 창단 10주년을 맞는 나주소년소녀합창단이 제19기 단원을 모집한다.

 

나주문화원(원장 임경렬)이 운영하는 나주소년소녀합창단은 나주지역에 거주하는 초·중학생들로 구성, 운영되는데 이번 선발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오디션에 참가하고자 하는 학생은 각 학교에 배부되는 단원모집 리플릿의 입단원서나, 나주문화원 홈페이지(www.najuculture.or.kr) 게시판의 입단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오는 24일까지 나주문화원 사무국(☏332-5115, 이메일najuculture@hanmail.net)으로 접수하면 된다.

 

오디션은 25일 오전 11시30분 나주문화예술회관 1층 연습실에서 실시할 예정이며, 실기심사와 면접을 거쳐 선발할 계획이다.

 

실기심사는 지정곡 ‘하늘나라 동화’, ‘고향의 봄’ 중 한 곡과 자유곡 1곡(동요, 가곡 등)인데, 오디션에 응시할 학생은 자유곡 악보를 지참해야 한다.

 

합창단은 그동안 나주들노래, 장화왕후와 왕건 이야기, 나주배꽃, 나주홍어를 테마로 한 창작 음악극을 공연해 왔다.

 

이밖에도 9차례의 정기연주회와 영산강문화축제, 길거리 공연, 위문 공연, 크리스마스 공연, 어린이날 공연, 영산강 강가의 가을축제, 행복한 산책음악회 등을 통해 나주시민과 함께하고 있고,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정기공연,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정기공연, 광주․전남 공동혁신도시 기공식, 2008~2009년 한국합창제, 2011 KBS전국민합창대회, 2013년 영호남소년소녀합창페스티벌 등을 통해 나주소년소녀합창단의 실력을 과시하며 활발한 활동을 해오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제주도에서 열린 제2회 동아시아합창대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함으로써 나주 청소년들의 기량을 전국에 뽐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