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주이야기

빛가람혁신도시 핵심상권 ‘코어프라자’ 분양 개시

by 호호^.^아줌마 2015. 9. 5.

◇ 빛가람혁신도시 최중심 상권에 위치한 코어프라자가 9월 7일부터 분양에 들어간다.

 

 

혁신도시 핵심상권 ‘코어프라자’ 7일 분양 개시

 

빛가람혁신도시 비즈니스 상권의 최중심 프리미엄상가 자부

㈜가원종합건설 시공 “빛가람 일곱 번째 명작으로 선보일 터”

 

 

 

광주전남공동혁신도시인 빛가람혁신도시 상가 분양에 ‘프리미엄’이 부각되고 있다.

 

최근 혁신도시 부동산시장 전반적으로 고품격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오는 7일부터 분양에 들어가는 ‘코어프라자’ 상가에 투자자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전국 최대 16개 공공기관과 유관기업의 입주로 주목받는 중심상업지구,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은 공공기관이 밀집된 최중심 상권에 위치한 코어프라자는 호수공원을 끼고 중앙으로 혁신도시를 통과하는 모든 도로와 연계돼 사통팔달의 최적지로 손꼽히고 있다.

 

나주시 빛가람동 30-533~534 상업용지에 위치한 코어플라자는 대지면적 1828.20㎡, 지하2층~ 지상8층(지하 1~2층 주차장) 규모로 건축면적은 1,446.12㎡, 건축연면적 13,823.96㎡에 이른다.

고품격 비즈니스상가를 표방하는 코어프라자는 근린생활시설 30실(지상1~6층)은 상가의 가치를 높여주는 특화된 테마와 설계로 유러피언 감성을 보여주고 있다.

 

또 지상7~8층 46실은 고품격 랜드마크 비즈니스호텔로 조성해 비즈니스호텔 고객이 상가고객으로 이어지는 수익의 선순환을 도모하고 있다.

 

(유)코어프라자가 시행하고 지역출신 우량건설업체인 ㈜가원종합건설이 시공을, 아시안신탁과 (유)키움S&C가 신탁과 분양을 맡고 있는 코어프라자는 이런 까닭에 분양이 시작되기 전부터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7일부터 시작되는 분양의 성공을 예고하고 있는 것.

 

혁신도시 부동산시장을 폭넓게 파악하고 있는 혁신도시 키움공인중개사 이기남 대표는 “요즘과 같은 초저금리 시대에 실제 상가를 운영하려는 사람들이 늘면서 쾌적성은 물론 혁신도시 방문객 수요도 흡수해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상가로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여기에 고품격 비즈니스호텔을 품은 랜드마크 명품상가라는 점에서 코어프라자의 분양은 혁신도시 분양시장의 ‘판도라의 상자’가 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지역출신 출향인사가 땀으로 일군 ㈜가원종합건설이 혁신도시 내에 일곱 번째로 시공하고 있는 코어프라자는 내년 10월 준공을 목표로 건실시공과 책임분양에 힘쓰는 가운데, 혁신도시 성공시대를 예고하는 명작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분양문의 061-334-5050)